사이버연수원
마이캠퍼스
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▶
대기업
사업주 과정
중견기업
사업주 과정
중소기업
사업주 과정
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▶
근로자 과정
일반 과정
닫기

서브 경로

게시글 상세보기
인간관계상승요령
작성자 : 이******** (0**********) | 등록일 : 2018-09-19 | 조회수 : 2618
1
2
3
4
5

직원시 고객 응대법과 불만 고객의 대처 요령 방법을 이해하고 상기해서 적절히 이용해야겠다

비즈니스예절 매너 에티켓을 배울 수 있었서 일상 생활에 유용하게 적용하여 인간 관계에 윤활유 역활해서 친밀도가 높아질 것 같다

이전글 ↑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
다음글 ↓ 직장 내 장애인인식개선 교육
버튼 테이블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