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버연수원
마이캠퍼스
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▶
대기업
사업주 과정
중견기업
사업주 과정
중소기업
사업주 과정
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▶
근로자 과정
일반 과정
닫기

서브 경로

게시글 상세보기
고객 컴플레인 응대법 및 비지니스 매너 수강 후기
작성자 : 서******** (8*******) | 등록일 : 2018-09-13 | 조회수 : 3041
1
2
3
4
5
너무나 유익한 강의였습니다. 실생활에서 바로 응용 및 활용할 수 있는 부분도 많았고, 강의 내용들이 공감이 잘 되었으며, 특히 비지니스 매너 강의는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. 감사합니다.
이전글 ↑ 장애인식 관련
다음글 ↓ 성희롱, 장애의 의미...
버튼 테이블
목록